미국생활 TIP

아마존(AMAZON) 직구하는법

미국이야기 2023. 12. 19. 02:09

 

아마존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쇼핑몰로 한국의 쿠팡과 같은 곳입니다. 요즘 미국인들은 아마존없이 못살정도로 아마존 구매율이 높다고 하네요. 

아마존은 1위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보니 없는게 없습니다. 그야말로 A to Z 모든 제품이 다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한국 화장품도 미국에서 클릭 한번으로 가능하답니다. 미국사는 저희에게는 정말로 편리하죠. 

 

이러한 아마존 쇼핑몰은 한국에서도 오더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마존 직구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AMZON.COM에 들어갑니다. 

 

WWW.AMAZON.COM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언어를 한국어로 바꿀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바꾸실 분은 한국어로 바꿔놓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국어세팅을 다시해야해서 그냥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New customer? Start here 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실 거예요. create your Amazon account를 클릭하시면됩니다. 

 

 

 

 

이름, 성을 쓰고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써주세요

그러면 이메일로 컨펌 이메일이 옵니다. 받으신 OTP 번호를 넣어주고, 전화번호를 넣어주면 계정이 생성됩니다. 

 

오더를 편하게 하기 위해 배대지나 집주소를 등록해주시면되는데요. 배대지를 하실분들은 배대지 주소를 받아 적으시면 되고, 직접 받으실 분들은 집주소를 네이버 영문주소변경을 통해 영문으로 적어주세요. 아래와 같이 어카운트에 들어가서, 주소창에 들어가면 주소 입력이 가능합니다. 

 

 

 

직접 받으실 분들도 배대지 주소를 받아 등록해주시는것이 좋은데, 한국주소로 해놓으면 아마존의 모든 상품을 볼수가 없기 때문에 미국주소를 하나 등록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미국주소와 한국주소를 모두 등록해놓고 상품검색시에는 미국주소로 설정해놓고, 배송조건확인등을 하실 때는 한국주소로 설정해놓으시면 됩니다. 

 

상품을 주문하실 때 200불이상을 관세가 붙으니, 200불이상의 제품을 구매하실때는 개인통관번호를 꼭 넣어주세요. 

개인통관번호는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 에서 생성이 가능합니다. 

 

통관번호까지 넣고 나면 신용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카드를 확인하고 카드정보를 넣어주세요. 페이먼에 들어가시면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번호와 주소를 적으면 완료됩니다. 

 

 

 

 

그러면 모든 정보입력이 끝납니다. :)

 

직구로 가능한 상품중에는 배대지 없이도 배송비가 저렴한 제품들이 있으니, 꼭 모두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